더 알아보고 싶은신가요?

SBOTOP은 보다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www.mysbotop.com을 방문하시어 흥미로운
게임과 단독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
[email protected]

시작하기

SBOTOP APP Welcome Freebet – KR

2019 NHL: ‘3연패’ 댈러스 vs ‘2연패’ 뉴저지… 덜 부진한 팀의 승리?

댈러스 vs 뉴저지

서부 컨퍼런스 센트럴 지구의 댈러스 스타스(15승 13패, 4위)가 동부 메트로폴리탄 지구 뉴저지 데블스(9승 17패, 8위)와 12월 11일 홈 아메리칸 에어라인즈 센터에서 올해 처음 맞붙는다. 최근 두 팀은 연패의 늪에 허덕이고 있다. 12월 3일 기준 댈러스는 3연패, 뉴저지는 2연패를 기록 중이다. 양 팀의 마지막 대결은 지난 1월 3일 댈러스 홈에서다. 당시 댈러스는 3피리어드 터진 미로 헤이스카넨의 골로 뉴저지에 5-4 역전승을 거뒀다. 양 팀 유효 슈팅이 74개에 달할 만큼 치열한 경기였다.

댈러스는 11월 중반 8연승 행진이 중단된 뒤 하락세가 뚜렷하다. 선발 멤버인 타일러 세귄 등이 부진을 거듭하고 있다. 팀 주장 제이미 (센터 포워드)은 11월 21일 위니펙 제츠전에서 득점 이후 침묵을 지키다 12월 1일 미네소타 와일드전에서 5경기 만에 공격 포인트(도움) 1개를 추가했다. 그러나 팀이 승부샷에서 2-3으로 무릎을 꿇으며 오랜만의 활약에 빛이 바랬다. 그나마 알렉산더 라둘로프(5경기 2골 2도움), 루프 힌츠(5경기 2골) 등 날개쪽 움직임이 활발한 게 위안거리다.

뉴저지 상황은 더 나쁘다. 메트로폴리탄 지구 최하위인 뉴저지는 정규 26인 로스터에 두 자릿수 득점자가 1명도 없을 만큼 공격력 부재가 심각하다. 그렇다고 수비력이 좋은 것도 아니다. 올 시즌 뉴저지의 팀 실점은 97점으로 디트로이트 레드 윙스(114점)에 이어 NHL 전체 2위다. 12월 3일 버팔로 사브레스전에서는 이번 시즌 3번째 7실점 경기를 펼치며 1-7로 무기력하게 무너졌다. 경기는 버팔로가 1피리어드부터 5골을 몰아치며 일찌감치 승부가 기울었다.

현재 뉴저지의 가장 큰 문제는 일정이다. 오는 7일 시카고 블랙호크스(메트로폴리탄 지구 7위)전을 제외하면 반등 기회로 삼을 만한 경기가 없다. 베가스 골든나이츠, 내슈빌 프레데터스, 애리조나 코요테스, 콜로라도 애벌랜치 등 상위권 팀과 대결의 연속이다. 물론 댈러스도 처지는 비슷하다. 12월 중순까지 에드먼턴 오일러스, 플로리다 팬더스, 뉴욕 아일랜더스 등 강팀과의 일정이 즐비하다.

‘어떻게든 막겠어’
뉴저지의 수비수 P.K 서반이 12월 2일 버팔로 사브레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상대편 수비수 콜린 밀러의 골문을 향한 대시를 몸으로 막아내고 있다.

올해 뉴저지의 경기당 평균 득점은 2.5점으로 NHL 상위권 팀과 비교할 때 1점 이상(3.73점) 차이가 난다. 그러나 평균 실점은 3.62점으로 상위권 팀에 비해 1골 이상(2.26점) 허용했다. 다른 팀보다 더 적게 넣고, 더 많이 먹혔다는 뜻이다. 뉴저지는 2017-18시즌 총 39골을 기록하며 NHL 올스타에 뽑힌 테일러 홀과 주장이자 ‘수비의 핵’ 앤디 그린 등 핵심 전력이 기대 이하의 활약을 펼치며 하위권을 맴돌고 있다. 아무래도 뉴저지보다는 부진한 댈러스의 승리에 무게 실리는 까닭이다.

 

●●●

더 많은 북미아이스하키 소식과 배당 정보를 SBOBET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모든 스포츠와 베팅에 대해서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를 팔로우하세요.

실시간 상담